반응형

경기도지사가 2차 재난지원금을 경기도민에게 모두 지급하겠다하여 논란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어느새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일이 다가왔습니다.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1인당 1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받아볼 수가 있습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을 서두르세요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1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번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은 온라인과 방문접수로 진행됩니다. 

 

온라인 신청은 다가오는 2월1일부터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나다. 먼저 재난지원금을 받을 카드사를 선택합니다.

 

 

 

 

카드사로는 국민, 기업, 농협, 롯데, 삼성, 비씨카드 등 시중에서 사용되는 12개 신용카드 중 하나를 고르면됩니다. 재난지원금은 신청은 2월1일부터 3월14일까지입니다.

 

온라인신청은 2월 한달동안은 5부제로 진행이됩니다. 출생연도 끝자리가 1과6인 사람은 월요일, 2와7에 해당하는 사람은 화요일에, 3,8은 수요일, 4,9는 목요일, 5,0은 금요일로 토요일과 일요일은 5부제 제한이 없이 누누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3월은 5부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경기도민 중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인 부모가 자녀의 재난지원금을 함께 신청할 수 있고 성인은 본인만 가능하며 대리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방문접수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주소지에 해당하는 동사무소에 방문하면 됩니다. 당일 방문하여 경기도 지역화폐를 받거나 사용하던 카드에 충전받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은 이렇게 온라인과 방문접수가 있습니다. 다만 온라인신청도 방문신청도 어려운 분들은 찾아가는 서비스가 제공된다고합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은 재난지원금을 수령한일로부터 3개월 이내 사용해야하며 사용하지 못한 재난지원금은 재정으로 환수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