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광역시 거주하면서 신용회복지원을 받아 6개월 이상 변제 계획을 성실하게 이행하고 있거나 최근 3년이내에 이행을 완료한 자는 인천 어진론 지원대상이 됩니다. 

 

대출한도는 1500만원이내이지만 생활안정자금, 학자금, 고금리차환자금, 시설개선자금, 운영자금에 따라 금리가 2%에서 최대 3.5%까지이니 참고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중소기업에 다니는 청년이라면 청년전월세자금대출도 살펴보세요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조건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에게 추천하고픈 주거용 정책 중 하나인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대상은 만 19세에서 34세 이

jjjjyyyy.tistory.com

대출이자계산기 바로가기

 

 

목차

     

     

       인천 어진론 상품요건 

     

    인천 어진론은 운영,시설,생계,저금리전환, 학자금대출이 필요한 사람에게 주어지는 기회인 대출 상품 중 하나로 대출한도는 최대 1500만원까지입니다. 

     

    2.0~.3.5%의 고정금리로 총대출기간은 5년 상환으로 원리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1500만원을 대출받는다는 가정하에 계산해보면 월 상환액은 262,916원이며 월 대출이자는 25,000원에 월납입금액은 237,916원입니다. 총 월 상환액은 262,916원입니다. 

     

     

       인천 어진론 지원대상요건 

     

     

    어진론 지원대상은 채무조정자입니다. 채무조정 성실상환자로 인천광역시 거주하면서 신용회복지원을 받아 6개월 이상 변제 계획을 성실하게 이행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에 이행을 완료한 자입니다. 1500만원 한도까지입니디.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면서 법원의 개인회생 인가를 받아 18개월 이상 변제계획을 성실하게 이행하고 있거나 최근3년 이내에 완료한 자는 어진론 대출 한도는 총 700만원입니다. 

     

    어진론 지원은 위에 조건을 충족한 자이며 해당이되며 연령대, 소득기준, 신용조건은 없습니다. 

     

       인천 어진론 상품정보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취급하고 있으며 문의는 상담센터 1600-5500번이나 사이버지부 상담을 통하거나 신용회복위원회 전국 지부 또는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방문하여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교육을 이수한 경우에는 0.1%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기초생활수급자나, 1~3급의 중증장애인, 70세 이상 고령자의 경우 기본금리의 70%를 적용합니다. 

     

    대출금액은 최대한도 이내에서 채무조정 변제금 성실상환이력, 소유자금 규모, 대출금 상환여력 등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지원사업은 변경되거나 자금 조기 소진으로 동일한 조건의 상품 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해당기관에 신청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대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조건  (0) 2021.12.2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