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어트 한다고 이것저것 다 해보는데 죽어도 안빠지는 살이 있습니다. 내 노력은 계속되는데 몸이 안따라주는거 같아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이제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면서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왕 하는 다이어트라면 건강도 챙기는 겸 오늘 소개해드리는 레시피는 어떨까요? 

 

한 건강전문의가 유튜브를 통해 소개한 건강차인데요. 이걸 마시면 단기간에 살을 빼고 몸도 지킬 수가 있다고 합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효과 보시길 바랍니다.

 

 

계피의 효능

계피의 효능 알고 계신가요? 계피는 신진대사를 촉진해 몸에 필요하지 않은 물질을 빠르게 배출시켜줍니다. 계피와 생강을 같이 먹으면 체지방도 녹여주고 염증 수치까지 완화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탄생한 계피차 레시피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반응형

 

제호탕

이름하여 제호탕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필요한 재로는 계피 50g과 생강 50g 그리고 매실청 500ml와 물 1리터를 준비하고 계피는 가루를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절계피를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계피와 생강은 껍질까지 모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껍질에 영양 성분이 많기 때문입니다. 

 

제호탕 만드는 방법

재료 준비가 끝났다면 물1리터와 준비된 생강과 계피를 냄비에 넣어줍니다. 계피와 생강에 좋은 성분들이 우러나올 수 있도록 중불에서 한시간 정도 끓여주고 한시간 뒤에 매실청을 넣고 약불에 30분 정도 끓여주면 제호탕이 완성됩니다. 

 

 

평소 뱃살이 있으신분이나 기름진 음식을 자주 섭취하시는분들이라면 제호탕을 꾸준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만성 염증은 물론 지방까지 해결될것이라 합니다. 

 

특히 지방을 빼고 싶으신 분은 매일 하루에 한잔 식후에 물에 타서 마시면 효과적이라고합니다. 

 

함께읽으면좋은글

🔻🔻TOP 3🔻🔻

 

이거 모르셨죠? 인당 최대 10만원씩 지급받을 수 있으니 빨리 신청해보세요(+탄소포인트제도)

전기, 수도, 가스 사용량 절감률에 따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드립니다. 혹시 알고 계신가요? 탄소포인트제도입니다. 탄소포인트제는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특히 더 많이 받아볼 수 있

jjjjyyyy.tistory.com

🔻🔻TOP 2🔻🔻

 

 

나빼고 다 환급받고 있었음... 안하면 무조건 손해보는 세금 환급 서비스 살펴봐요

최근 5년내에 세금을 원천징수당했던 사람이라면 한번 보세요. 숨어있는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여기에 있습니다.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삼쩜삼이라는 사이트 서비스

jjjjyyyy.tistory.com

🔻🔻TOP 1🔻🔻

 

유명 점술가가 알려주는 2022년 복권 당첨 운이 잠재되어 있는 4가지 띠확인

지난주 50억원 로또에 당첨된 사연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조그만 로또 종이를 들고 매주 토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 유명 점술사가 2020년 복권 당첨 운이 잠재되어 있는 4가지띠를 밝혔습

jjjjyyy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